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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이용자가 키즈빌리지에서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전자상거래 소매중개업 사업자)(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 (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PC통신, 무선, 스마트폰/아이폰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 (이하 '재화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거래중개몰(kidsvillage.co.kr)을 포함한 회사가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을 모두 포함하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됩니다.

2. '소매점','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로부터 ID를 부여받아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소매점회원’과 ‘도매점 회원’으로 구분되며, 이용자는 서비스 가입시 가입할 회원의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사이트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소매점 회원’이란 사이트에서 상품과 매장에 대한 정보를 취득하고, 상품의 구매, 배송서비스,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8. ‘도매 회원’이란 사이트를 이용하여 실제로 상품을 판매 또는 배송대행하는 자로서 도매회원은 이처럼 두 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9. “배송대행”은 이용자가 회사를 통하여 구매한 도매처의 재화 등(이하 “운송물”이라 함)이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배송대행지에 입고되면 회사가 해당 운송물을 이용자가 지정한 수령 장소까지 운송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0. “배송대행지”은 이용자가 운송물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 운송물 수령 장소로 이용하는 회사 제공의 별도의 창고 주소지를 의미합니다.

11. “환불”이라 함은 “소매회원”이 해당 거래대금,배송대행비용을 지급한 방식에 따라 잔여 비용에 대한 결제를 취소하거나 해당 비용 상당의 “키즈페이”를 반환하는 것을 말합니다.

12. “환급”이라 함은 “키즈페이”를 유상으로 충전한 수단에 따라 결제 취소 또는 그외 상황으로 얻어진 사이버머니를 현금을 통해 잔액을 반환하는 것을 말합니다.

13.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적인 상거래관행에 의하며, 회사는 본 약관 외에 별도의 광고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키즈빌리지 사이버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를에 송신하여 회사를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7.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개별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추가적인 계약 또는 약관의 체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에 대한 광고플랫폼 서비스

 2) 재화 등에 대한 주문 등 거래대행 서비스

 3) 배송대행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등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이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4. 제공 서비스의 전부나 일부가 변경 혹은 중단되는 경우에도 회사는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단 유료제공 서비스가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회사는 그에 상응하는 범위 내에서 이용기간의 연장, 이용대금의 일부나 전부 환불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도매회원” 또는 “소매회원“이 이용하고 있는 경우 그 사실을 제 3자에게 홍보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이용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사업적 판단에 따라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중단을 결정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따라 기대하는 이익에 대한 손실을 보상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6조 (이용계약)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회원 정보 기입 시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등록내용에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만14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5) 이미 가입된 회원과 개인정보(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등)가 동일한 경우

 6)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7)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승인이 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이용자정보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자탈퇴및 계약종료)

1.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계약의 해지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 요청에 대한 회사의 승인이 회원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이용계약 해지의 효력 발생 시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이 소멸됩니다. 이용계약 해지 시 소진되지 않은 적립금 등이 있는 경우 회원의 의사에 따라 적립금 등에 대한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해지의 효력 발생과 동시에 회원의 적립금 등은 전부 소멸됩니다.

 3)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사업자 인증을 받지 아니한 회원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를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를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를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의 규정 중 저작권에 관한 규정과 조세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경우

 6) 회사를 이용자들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행위 또는 시장질서를 파괴하는 행위

 7) 사업자 자격이 소멸된 경우 , 1년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3.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회사는 해지의사를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로 발송하거나 기타 회원이 등록한 연락처 정보에 대해 SMS 등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되며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전부 소멸됩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의 책임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1)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 또는 제3자의 사용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7) 허위 주문, 허위 리뷰작성 등을 통해 서비스를 부정한 목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8)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 및 ‘도매 회원’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9) 배송물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0) 자동 접속 프로그램, 크롤링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1)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및 기타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또는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거나 위협할 우려가 있는 행위

 12) 이미지 무단도용 가입시 지정된 판매처(URL,오픈마켓등)외 다른곳에 사용시 제8조 1항에 의거 이용계약이 해지됩니다.


제10조 (회원의 작성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문제가 되는 게시물 혹은 문제가 되는 계정의 전체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숨길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허위 상품 혹은 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8)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9)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 및 ‘도매 회원’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10) 기타 이 약관 또는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1) 상품 게시물 수정 시에 기존 게시물과 무관한 내용으로 수정하여 재 게시하는 경우

 12) 과도한 선정성, 폭력성 등의 내용 및 이미지가 포함된 경우

2.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저작권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11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예, 약관의 불리한 변경)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3. 회사가 전항 단서에 따라 각 “회원”에게 개별통지를 함에 있어, “회원”이 다음 각 호의 경우와 같이 그 통지를 받지 못한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통지를 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원은 회사에 실제로 연락이 가능한 전자우편, (휴대)전화번호, 회원ID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들을 최신으로 유지하여야 하며, 회사의 통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회사의 통지를 받지 못한 데에 “회원”에게 귀책사유가 있다고 인정될 수 있는 경우

6. 회원은 전항의 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사이트 내 게시판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및 이용조건)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내의 개별 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 및 이용조건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가 서명한 서면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S/W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겨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 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회사 사이트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의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라 회사에게 부과된 의무이행을 위한 절차 안내, 기타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포함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직접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이하 “저작권 등”이라 함)은 회사를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를에게 저작권 등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를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 등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제1항 및 제2항에 의하여 회사에 귀속되는 저작권 등 외에 “도매처”가 직접 생산한 저작물(이하 “도매처 저작물”이라 하고, “도매처”가 재화의 공급을 위하여 제공하는 생산품의 사진, 내용 등이 이에 해당함)에 대하여는,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도 그 “도매처 저작물” 자체에 대한 저작권 등은 “도매처”에 귀속합니다.

5.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도매처 저작물”을 변형하는 편집권 내지 변형권(이하 “편집권 등”이라 하고, 회사를이 “편집권 등”을 행사하여 생산한 저작물은 “편집물 등”이라 함)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6. 이용자는 “도매처”에 귀속된 저작권 등을 “도매처”의 동의 없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도매처”가 생산한 제품은 각 “도매처” 및 그 “도매처”의 생산품마다 개별적인 최저 판매단가가 존재하고, “판매자”는 그 생산품을 판매함에 있어 “도매처”가 제공하는 최저 판매단가 정책을 준수하는 한도 내에서만 “도매처 저작물” 또는 “편집물 등”을 도매처가 생산한 제품의 판매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판매자”가 전항에도 불구하고 “도매처”가 제공하는 최저 판매단가 정책보다 저가로 “도매처”가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도매처 저작물”을 무단으로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8조 (구매신청)

1. 회사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를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를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7. “운송물”의 도매처·판매자·내용 등 회사를 이용자가 선택하여 주문하는 사항에 대한 확인 및 동의(회사를 및 “회사”는 물건을 직접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운송물”에 대한 배송 대행업체이므로, “운송물”의 도매처, 판매자 및 그 내용에 관하여 회사를 이용자의 확인 및 동의가 필수적임)

2. 회사를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회사를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9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8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를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1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20조 (키즈페이)

1. “키즈페이”란 “회원”이 “회사”로부터 유상 구매(이하 ‘충전’)하거나 , 회사가 정한 조건에 따라 재화 등을 구매하거나 이벤트 등에 참여하여 취득(적립)하는 포인트로써, “소매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재화 등에 대한 거래대금 및 배송비를 결제함에 있어 단독으로(전부결제) 또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일부결제) 지급수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충전금이자 결제대금의 지급수단으로써, “키즈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충전”한 “키즈페이”는 환불이 가능하나,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무상으로 적립된 “키즈페이”는 환급 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키즈페이”를 취득하거나 사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회수하거나 해당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내부 정책 등을 통해 “키즈페이”의 보유, 충전, 결제, 송금, 받기 등의 한도를 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조에서 규정한 사항 이외에 “키즈페이”의 취득 및 이용 등과 관련하여 별도의 이용정책 등을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운영정책 등은 회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에게 사전공지 후 본 이용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21조 (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가 이용자의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를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는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3조 (손해배상및 청약철회)

1. “도매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련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사의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3.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4. 제3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를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제2항 및 제3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괄호 부분 삭제)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를이 부담합니다.

3.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를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25조 (회사의 의무 범위 제한)

1. 회사는 “도매처”의 생산품을 무작위로 업데이트하고 “이용자”가 구매한 “운송물”의 배송에 대한 책임을 부담할 뿐이어서, 그 생산품의 판매를 위한 노출 및 판매 여부 등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하고, 그 생산품의 구매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2. “판매자” 또는 “이용자”가 회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판매하거나 구매함에 있어 관련 법령을 위반하거나 본 약관을 위반하여 제품에 관한 거래의 상대방 또는 제3자과의 사이에서 발생하는 법적 분쟁에 관하여, 회사는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도매처”의 요청 및 지시에 따라 “도매처”에서 제공한 사진을 게시하거나 무작위로 업데이트할 뿐이어서, “도매처”가 제공한 사진이 제3자의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무단으로 사용한 결과물일 경우에는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요청 및 지시자인 “도매처”에게 있고, 그 요청과 지시를 일방적으로 따를 수 밖에 없는 회사에 대하여는 그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제26조 (“판매자”의 저작권 등 무단사용에 대한 1차 조치)

회사는 “판매자”가 “도매처”의 최저 판매단가 정책을 위반하는 등의 방법으로 “도매처”의 “저작권 등”과 회사를의 “편집권 등”을 침해한 사실을 발견하거나 제보받아 인지하는 경우, “판매자”에게 그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이용자의 저작권 위반에 대한 회사를, “도매처” 및 이용자 사이의 관계)

1. 회사의 “저작권 등” 및 “편집권 등”을 침해하는 “이용자” 및 “판매자”는 회사를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따라 손해배상의무를 부담합니다.

2. 회사는 “도매처 저작물”의 게시 및 업데이트를 하고 이를 통하여 판매된 생산품의 배송을 대행하는 역할을 할 뿐이어서 배송에 관한 책임만을 부담하고, “도매처”의 타인의 저작권 등 위반사항 및 “도매처”에 대한 저작권 등 위반사항을 감시하고 관리하는 등의 의무는 부담하지 아니합니다(예를 들어, “도매처”가 타인이 생산한 사진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복제하여 회사를에 그 게시를 요청해오더라도, 회사는 “도매처”가 제공한 해당 사진이 타인의 저작물을 무단으로 사용한 것인지 여부를 확인할 의무가 없습니다).

3. 전항과 같이 회사는 “도매처”가 제공한 사진 등의 관리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할 뿐만 아니라 “도매처 저작물”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는 바, 이용자가 “도매처”의 저작권 등을 침해한 자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도 이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 등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도매처”가 제공한 제품사진 등이 타인의 저작권 등을 무단으로 사용한 결과 발생하는 분쟁에 대하여도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이용자가 “도매처 저작물”을 “도매처”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예: “도매처”가 제공한 사진을 사용하여 유사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 등), 회사는 이용자의 위 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도매처”에 대한 손해 및 그로부터 파생되는 모든 손해를 포함)에 관하여 일절 관련이 없으며, 이용자가 그 무단사용으로 인하여 “도매처”와의 사이에서 법적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도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도매처”의 저작권 등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일절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며, “이용자”가 “도매처”의 저작권 등을 침해함으로써 회사에도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부담합니다.

6. “판매자”가 “도매처”의 최저가 정책을 위반한 경우와 회사의 시정요구에 응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판매자”는 “도매처”에 대하여 저작권 등 위반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고 회사에 대하여 본 약관 위반에 따른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28조 (조세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도매처”가 생산한 제품의 배송을 대행하는 업체로써의 지위를 가질 뿐이고 그 생산품의 판매를 하는 자가 아니어서, “도매처” 생산품의 가액 상당의 매출이 발생할 수 없어 그 가액에 대한 세금계산서, 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등(이하 “세금계산서 등”이라 함)을 발급할 의무는 오로지 “도매처”가 부담하는 것이고 회사는 위 의무를 부담하지 아니하는 바, 회사는 위 사항을 회사는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이용자”는 위 사항을 항시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과 같이 “도매처” 생산품의 가액에 대한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의무가 없을 뿐 아니라, 그 가액에 대하여 부가가치세법에 따를 부가가치세를 부담하지도 아니하는 바, 회사는 위 사항을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이용자”는 위 사항을 항시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도매처”,"판매처"가 생산한 제품 가액 상당에 대한 세금계산서 등을 발급받고 제품 가액의 10%에 해당하는 부가가치세를 지급하기 위하여는 해당 제품을 공급하는 “도매처”,"판매처"에 직접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을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

4. 전항에 의거하여, “이용자”가 회사에게 제품 가액 상당에 대한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을 요청하고 부가가치세 지급의사를 표시하더라도 회사는 이에 관하여 “이용자”의 요청에 따를 의무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회사에게 지속적으로 제품 가액 상당에 대한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위 행위를 영업방해 행위로 간주하고 해당 “이용자”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회사에게 제품 가액 상당에 대한 세금계산서 등의 발급을 요청하고 부가가치세 지급의사를 표시하고 이에 대하여 회사가 거부의 의사표시 또는 조치를 취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조세상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제3항과 제4항 및 조세법령에 의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일체의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6. 회사가 본 조항을 통하여 “세금”에 관한 사항을 약관에 명시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세금”에 관한 신고행위 등을 통하여 회사에게 직·간접적인 손해를 발생시킨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법적 책임(손해배상의무 등을 의미함)을 부담합니다. 


제29조 (분쟁해결)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30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제32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신 장애, “광고 매체”의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연결된 웹사이트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들이 부담합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회사가 직접 관여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키즈빌리지를 기반으로 한 거래시스템만을 제공할 뿐이며, 키즈빌리지의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모든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 거래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정기점검 등 예정된 서비스 제공 중단에 해당하지 않는 장애로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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